공지사항

[공지] WD My Cloud Home 및 OS 5 접속불가 안내 (정상화)

작성자 : (주)도우정보 작성일 : 2023.04.06 조회수 : 892

​안녕하세요, 도우정보 고객지원센터입니다.


My Cloud Home 및 OS 5 제품 서비스가 정상화 되었습니다.



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안녕하세요, 도우정보 고객지원센터입니다.




현재  서비스 다운으로 인해 My Cloud Home 및 My Cloud(OS 5)  제품 이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.

제조사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고 가능한 한 빨리 접근을 복구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습니다.



아래 서비스 상태 확인 페이지에서 실시간 클라우드 서비스의 상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


https://status.mycloud.com/os4


My Cloud Home 제품의 Local 연결방법에 대한 안내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
https://support-ko.wd.com/app/answers/detailweb/a_id/50642



위와 함께 제조사의 보증 조회 및 RMA 서비스 관련 기능도 현재 사용할 수 없어 정확한 서비스 안내 및 진행이


어려움에 있습니다. 



다소 서비스 진행에 불편이 있으시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목록